지붕 수리 방법에 대한 조언

2020. 6. 2. 19:59카테고리 없음


지붕 수리 방법에 대한 조언



집 구조물의 질과 무결성에 관한 한 지붕의 본질적인 성질을 부정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을 것이다.


문제는 사람들이 이 주제에 관해 다양한 수준의 지식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아래의 사실들을 검토하면 그들은 지붕에 대해 더 이해할 수 있다.




지붕이 새는 경우, 날씨가 지나갈 때까지 기다렸다가 지붕을 검사하십시오.


누수는 아무리 해도 빨리 패치를 할 수 없고, 젖은 지붕 위에 올라가면 위험할 수도 있다.


지붕이 마르면 수리할 준비를 할 수 있다.




집의 지붕을 제거하기 전에 잔디가 잘려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작업 과정에서 떨어진 손톱을 쉽게 찾을 수 있다.


자석이 박힌 손톱깎이가 있는 도급업자를 구하면 더 짧은 풀밭에서 더 잘 먹힐 것이다.




먼저 당신이 아는 사람들에게 그들이 최근에 지붕 시공사를 사용했는지 그리고 그들이 당신에게 그를 추천할 수 있는지 물어봐라.


당신은 비용, 품질, 그리고 그들이 전반적으로 그 일에 만족했는지에 대해 질문할 필요가 있다.


또한, 작업 종료 후 시공사가 자재를 어떻게 치웠는지, 향후 수리 보증서가 있는지 등을 파악한다.




당신이 고용한 지붕 건설업자는 관련된 작업에 대한 적절한 허가를 받아야 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지역에 무엇이 필요한지 모른다면, 당신은 그것에 대해 말하는 것을 진실로 받아들여서는 안 된다.


관련 기관을 조사하여 직접 연락한다.




지붕을 수리할 것인지 교체할 것인지를 결정하는데 가장 중요한 요소는 지붕의 나이 입니다.


20년 된 지붕은 전형적으로 수명이 다한 것이다.


낡은 지붕 위에 얹어 놓은 지붕이 있다면 어떤 일이 있어도 20년 후에 교체해야 한다.




지붕 재질을 다 살펴보기 전에는 새 판자를 설치하지 마십시오.


갈라진 판자 또는 구멍이 난 재료는 지붕을 손상시킬 수 있다.


사용하는 대상포진은 내구성이 뛰어나고 균열이 생기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또한, 손톱이 여러분의 대상포진을 뚫고 들어가 제자리에 있도록 해야 한다.




만약 환경 친화적인 건물이 당신의 흥미를 끄는 것이라면, 당신이 새로운 지붕을 찾는 시장에 있을 때 살아있는 지붕을 들여다보라.


이런 종류의 지붕은 흙과 정원 식물 또는 다른 녹지를 지붕 재료로 사용한다.


특정 종류의 기후에서 평평한 지붕 표면만을 의미하지만, 살아있는 지붕은 단열재에 좋다.




계약자가 일한 기간을 고려해야 한다.


한동안 곁에 있었던 계약업체들은 확실히 고객들을 행복하게 해 준다.


이 일을 처음 접하는 사람은 누구나 당신을 속일 수 있다.




지붕 재료 구입 시 모서리를 절단하지 마십시오.


더 싼 가격을 찾더라도 지붕이 더 빨리 닳으면 결국 어떤 대가를 치르게 될지 생각해봐야 한다.




너와 세상 사이에 있는 것은 지붕뿐이다.


하지만, 일부 주택 소유자들은 큰 문제를 일으킬 때까지 이것을 깨닫지 못한다.


운이 좋다면, 이 기사는 당신이 지붕을 훌륭한 상태로 유지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많은 필요한 지식을 제공해 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