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 호스팅이란 무엇인가? 이것을 읽어라!

2020. 6. 2. 19:59카테고리 없음


웹 호스팅이란 무엇인가? 이것을 읽어라!



만약 당신이 웹사이트를 가지고 싶다면, 당신은 당신의 웹 호스팅 서비스를 선택해야 할 것이다.


이것이 여러분이 많이 아는 것으로 보이지는 않지만, 여러분이 가서 쇼핑하면서 배울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해서는 안 된다.


다음 기사를 읽고 사냥에서 무엇을 집중해야 하는지 알아보세요.




당신의 호스팅 사이트는 어떤 유형의 사이트를 제공 대부분의 무료 호스팅 서비스는 정적인 페이지만 제공하며, 당신은 당신만의 프로그래밍 언어와 스크립트를 사용할 수 있는 선택권이 주어지지 않는다.


동적 스크립팅 페이지가 필요한 경우 대신 저렴한 유료 호스트를 찾으십시오.




제공되는 기능의 종류와 수는 호스트마다 다를 수 있으므로 차이점을 예의 주시하십시오.


서로 다른 호스트를 볼 때 필요한 특정 기능을 포함하는 서비스 수준을 비교하십시오.


호스트 하나에 대한 가격을 원할 수도 있지만, 그런 다음 필요한 기능을 구입하려면 추가 자금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게 된다.




공유 호스팅과 전용 호스팅 계획 사이에서 어떻게 결정하십니까? 웹 사이트에 트래픽이 많고 관련성이 매우 높은 경우 공유 호스팅이 사용자에게 유리하지 않을 수 있으며 실제로 비즈니스에 타격을 줄 수 있다.


이 경우 전용 호스트 중 하나를 검색하십시오.




웹 호스팅 서비스를 선택할 때 운영 중단 및 다운타임에 대한 양호한 기록을 보유한 제공업체를 선택하십시오.


기업이 잦은 가동 중단에 직면해 끊임없이 변명을 늘어놓는다면 신뢰성이 떨어진다는 것은 적반하장이다.


자주 중단되는 것은 당신이 전념해서는 안 되는 비전문적 서비스의 지표다.




현재 웹 호스팅 서비스의 일부 요소가 염려되는 경우 백업 호스팅 서비스를 살펴보십시오.


첫 번째 선택이 문제가 되는 것으로 판명되면 처음부터 검색을 시작할 필요 없이 빠르게 이동할 수 있게 된다.




웹 호스트가 아닌 공인 등록소에서 사용하려는 도메인 이름을 등록하십시오.


도메인 이름에 대한 제어 권한을 항상 유지하려는 경우.


호스트만 도메인 등록을 제어하면 더 이상 사용할 수 없게 된다.




웹 호스팅 솔루션을 선택할 때는 대상 트래픽과 지리적으로 가까운 위치에 웹 서버를 둔 회사를 선택해야 한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의 사이트가 주로 영국에 사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한다면, 당신의 웹 호스트의 데이터 센터도 그곳에 위치해야 한다.




무료 웹 호스팅은 상당한 비용을 절약할 수 있는 한 가지 방법이 될 수 있다.


이러한 유형의 호스트를 사용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사이트에 광고가 표시되고 웹 사이트의 공간이 제한된다는 것을 의미한다는 점에 유의하십시오.


하지만, 만약 여러분이 여러분의 웹사이트를 전문적으로 봐야 한다면, 이런 종류의 웹 호스팅은 피하십시오.




웹 디자인을 처음 접하는 경우, 많은 엑스트라 대신 뛰어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호스트를 선택하십시오.


만약 새로운 사람이 온다면, 당신은 당신의 웹 호스팅 회사가 제공하는 몇 가지 기능을 사용하는 것에 관해 많은 질문을 하게 될 것이다.


당신이 훌륭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로부터 받을 기술 지원은 당신이 결코 사용하지 않을 수 있는 기능들의 패키지보다 당신에게 훨씬 더 유익할 것이다.




당신이 고려하는 회사의 명성에 주목하라.


몇 가지 사용자 리뷰를 확인하면 다른 웹 호스트보다 더 강력한 평판을 가진 웹 호스트가 있다는 것을 금방 알게 될 것이다.


당신은 광고처럼 일을 하지 않는 믿을 수 없는 회사들을 재빨리 발견할 것이다.




전화 접속 모뎀을 사용하는 경우 자신의 사이트를 호스팅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사이트를 최신 상태로 유지하고 신속하게 연결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호스트 선택을 포기하고 당신의 전화 접속을 통해 당신의 사이트를 운영하려고 한다면 당신의 사이트는 지연과 과도한 다운타임으로 고통 받을 것이다.




당신은 신발이나 TV를 위해 쇼핑하는 것과 비슷한 방법으로 웹 호스트를 위해 쇼핑할 필요가 있다.


당신은 웹호스트에서 당신이 원하는 것과 당신이 얼마의 돈을 쓸 수 있는지를 알고, 그 필요를 충족시키는 계획을 찾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이 글과 그 충고를 읽고 나면, 당신은 더 쉽게 그것을 성취할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