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배를 영원히 내려놓기 위한 좋은 팁

2020. 6. 2. 20:00카테고리 없음


담배를 영원히 내려놓기 위한 좋은 팁



담배를 피우는 것이 가져올 수 있는 위험성에 대해 잘 알고 있지만, 담배를 끊는 것은 여전히 쉬운 일이 아니다.


만약 당신이 그만두려고 진지하게 생각한다면, 당신은 아마도 약간의 영감과 지도가 필요할 것이다.


이런 조언들은 담배를 끊는 것을 훨씬 더 쉽게 만들 것이다.




좋은 지원 단체에 가입하는 것은 담배를 끊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자신이 겪고 있는 것과 똑같은 일을 경험한 전직 흡연자들과 대화하고, 자신이 겪고 있는 신체적, 정서적 어려움을 이해하는 것이 유익할 수 있다.


지원 시스템을 갖는 것은 매우 귀중할 수 있다.


지역사회 대학, 레크리에이션 센터, 종교 단체와 같은 지역 사회 단체에 연락하여 전직 흡연자들을 위한 지원 단체에 대해 물어보십시오.




한 번에 한 단계씩 진행하십시오.


담배를 끊는 것은 긴 과정이다.


다음 주, 다음 달, 심지어 내년에도 잠을 자지 말아야 한다.


한 번에 하루씩 복용하면 하루가 다르게 변하면서 그만두려는 당신의 노력은 연기 없는 미래로 모일 것이다.




담배를 끊으려고 할 때, 당신은 친구와 가족에게 당신의 계획된 변화를 인식시켜야 한다.


당신이 이 정보를 당신과 가장 가까운 사람들과 공유할 때, 그들은 당신이 그만두는데 집중하는 것을 도울 수 있다.


이 지원은 당신이 그만두면서 강하게 유지하는데 필요한 추가적인 압박일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담배를 끊으려고 한다면, 휴식을 많이 취하라.


늦게까지 자지 않으면 담배에 대한 갈망이 커질 수 있다.


당신이 하루 동안 담배 한 대만 더 피우는 것을 멈출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밤늦은 시간에는 보통 사람들이 더 적다.


그러므로 몸과 마음이 잘 쉬고 흡연 중독과 정면으로 맞설 수 있도록 매일 밤 최소한 8시간의 수면을 취하도록 하라.




흡연 충동이 있을 때는 지연 전술을 시도해 보라.


10분 정도 기다린다고 스스로에게 말하고 나서, 보통 10분이 지나가고자 하는 욕구를 충족시키는 좋은 시간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기 때문에 정신을 집중하지 못하게 하라.


그렇지 않으면 10분만 더 지체할 수 있다.




의사나 전문가와 상담하는 것은 당신이 성공하기 위해 필요한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몇몇 항우울제를 포함하여, 금연을 쉽게 할 수 있는 많은 처방약들이 있다.


다양한 금연 약물에 대해 알려주는 것 외에도, 그 또는 그녀는 여러분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지역사회의 지원 단체와 다른 자원들에 대해서도 알려줄 수 있다.




니코틴 대체 요법은 좋은 선택이다.


니코틴에서 탈퇴하면 좌절감, 자극성, 우울감, 안절부절못할 수 있다.


때때로, 니코틴에 대한 갈망은 당신이 감당할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은 것처럼 보일 수 있다.


니코틴 대체요법을 사용하면 이러한 금단 증상을 완화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그러한 치료는 사실상 당신이 그만둘 확률을 두 배로 높일 수 있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여전히 담배를 피우고 있다면, 그 제품들을 사용하지 말아라.




너 혼자 하려고 하지 마.


친구나 가족을 소외시키지 마라.


이 사람들을 지지에 사용할 수 있기 때문이다.


지원 단체에 가입하는 것도 좋은 생각이야.


당신과 같은 여정에 있는 다른 사람들과 대화하는 것만으로도 당신에게 마침내 그만둘 수 있는 더 많은 영감과 힘을 줄 수 있다.




친구들과 가족들에게 담배를 끊겠다고 꼭 말하도록 해.


그들은 귀중한 자원을 제공할 수 있고 힘든 시기를 헤쳐나갈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가족과 친구들의 지원체계가 당신에게 가장 좋은 것이다.


그러므로 성공 가능성을 높이기 위해 지원 시스템을 개발하십시오.




많은 사람들이 그만두는 데 어려움을 겪지만, 만약 여러분이 어떤 전략을 가지고 있다면, 그것은 여러분에게 더 간단할 것이다.


이 기사의 충고를 따르면 합리적인 방법으로 담배를 끊을 수 있을 것이다.


이 조언들을 당신과 당신 가족의 건강을 보호하기 위해 활용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