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금연하는 것에 대해 생각하는가? 이러한 팁을 시도해 보십시오!

2020. 6. 2. 20:00카테고리 없음


처음으로 금연하는 것에 대해 생각하는가? 이러한 팁을 시도해 보십시오!



니코틴 의존성은 매우 강력하고, 사람들은 담배를 끊는 것이 매우 어렵다고 생각한다.


만약 이것이 당신에게 적용된다면, 담배로부터 벗어나는 것을 돕기 위해 이 조언들을 사용하라.


어떤 것이 당신에게 맞는 말인지 결정하고, 그것들을 담배를 끊는 데 사용하라.




담배를 끊을 가능성을 높이기 위해, 금연을 위한 플러스와 미니스커트의 목록을 작성하라.


글쓰기의 촉각적 경험과 신체적인 행동을 거치면 그 과정에서 심리적 관점이 옮겨지는 경우가 많다.


담배를 끊는 것은 어려운 일이 될 수 있는데, 이것은 그 과정을 용이하게 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기 때문이다.




금연에 도움이 될 좋은 후원단을 찾아라.


당신은 같은 일을 겪었거나 겪고 있는 사람들과 관계를 맺음으로써 많은 공감과 조언과 지지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그들은 당신이 그만두는 것을 도울 수 있는 내부자 조언뿐만 아니라 귀중한 지원과 지도를 제공할 것이다.


금연 전담 지원 그룹을 찾으려면 지역 레크센터, 교회 또는 커뮤니티 칼리지에서 확인하십시오.




반드시 담배를 피워야 한다고 생각되면 먼저 지연 방법을 시도해 보라.


간단한 물 한 잔, 혹은 산책을 하고 나서 연기를 연기하는 것은 갈망을 늦출 수 있는 매우 효과적인 방법이 될 수 있다.


일을 마칠 때쯤이면 거절할 의지가 생길지도 모른다.


비록 당신이 그 담배를 가져간다고 해도, 당신은 여전히 하루의 총계수를 하나씩 줄이고 있을 것이다.




담배를 끊을 때는 가족과 친구들에게 자신의 의도를 알리십시오.


그들에게 알려줌으로써, 그들은 당신에게 필요한 동기를 줄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계속 그만두려고 노력하도록 더 많은 힘을 줄지도 모른다.




스스로 담배를 끊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처방전이 당신을 도울 수 있는 티켓일지도 모른다.


당신의 의사는 또한 당신을 영원히 그만두도록 도와줄 수 있는 지원 단체나 핫라인과 같은 다른 자원들로 안내할 수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차가운 칠면조 담배를 끊을 수 없다면, 패치, 스프레이, 흡입기, 껌과 같은 니코틴 대체 요법을 사용하라.


몸에 사용하는 니코틴을 주면 규칙적으로 섭취하는 물질이 없어 몸이 금단 상태가 되지 않게 된다.




그만두는 또 다른 동기는 자신뿐만 아니라 가족에게도 이익이 된다는 것이다.


간접흡연은 무해하기는커녕 암을 유발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다른 심각한 의학적 상태를 초래할 수 있다.


담배를 끊음으로써 사랑하는 사람들이 이 위험한 물질에 노출되는 것을 줄이고, 그들이 숨쉬는 공기의 질을 향상시키고 있다.


그만두면 자신의 건강뿐만 아니라 함께 사는 사람들의 건강도 나아지고 있을 것이다.




브랜드를 바꾸는 것이 당신의 목표에 도움이 될까? 당신이 싫어하는 브랜드를 사용함으로써, 흡연은 조금 덜 매력적일 것이다.


가벼운 담배를 구입하기로 선택했다면 더 많은 양을 피우지 마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비흡연자가 되는 길을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이러한 제안들은 당신이 담배를 삶에서 꺼내는 좋은 출발을 할 것이다.


니코틴 중독에서 자유로워질 가치가 있다.


흡연의 중독 없이 살 수 있도록 스스로에게 허락을 내려라.


담배를 끊으려고 발버둥쳐도 담배를 피우는 날이 갈수록 건강이 눈에 띄게 좋아질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