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택소유자보험 가입에 대한 입문서

2020. 6. 2. 20:00카테고리 없음


주택소유자보험 가입에 대한 입문서



좋은 보험에 가입하는 것은 여러분이 나쁜 날씨로 인해 피해를 입는다면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도둑맞는 것과 같은 것들을 절약할 수도 있다.


여기에 있는 팁을 사용하여 손상과 도난으로부터 여러분을 보호하는 좋은 보험 상품을 찾도록 도와주십시오.


이 조언들을 따르고 훌륭한 패키지를 만드세요.




저당물을 갚는 것은 보험료를 낮출 수 있다.


이것이 쉬운 일은 아니지만, 대부분의 집주인의 보험회사들은 일단 집이 완전히 당신의 것이 되면 그들의 요금을 낮출 것이다.


일반적으로, 그들의 믿음은 만약 집이 당신의 집이라면, 당신은 그것을 더 잘 돌볼 수 밖에 없다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고학년이라면 당신은 약간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노인들은 보통 회사 할인을 받을 것이고 55세부터 시작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이 할인을 제안받지 못했다면, 당신은 주위를 둘러보는 것이 좋을 것이다.




렌트할 때 안전하다는 것을 기억하라.


보험 비용을 낮추기 위해서.


집주인의 보험료를 낮추는 데 관심이 있다면 최신형 연기감지기, 소화기, 도난경보기가 반드시 집에 설치되도록 하십시오.


이런 것들은 돈을 절약할 뿐만 아니라, 그만큼 쉽게 목숨을 구할 수 있고, 그것은 가격을 매길 수 없는 것이다.




화재경보기를 설치하기만 하면 연간 10%의 요금 감소가 발생할 수 있다.


화재감지장치가 갖춰진 주택에 보험사가 보험을 제공하는 게 더 좋다고 느끼기 때문이다.


일부 보험사는 화재경보기의 수를 기준으로 할인을 늘린다.




담보 대출금을 갚을 수 있다면 보험금을 많이 절약할 수 있다.


사람이 실제로 집을 소유하고 빚을 갚을 때마다 보험회사들은 그들을 더 호의적으로 볼 것이다.


이에 따라 보험사 대다수가 보험료를 낮출 것으로 보인다.


담보 대출금을 다 갚았으면 보험사에 즉시 전화하십시오.




다른 보험사의 안정성을 조사한 후 선정하십시오.


청구를 해야 한다면 그들이 당신에게 필요한 돈을 줄 수 있다는 것이 중요하다.


분기별로 해야 한다.




"보증된 교체 가치" 정책을 확인하십시오.


이런 식으로, 당신은 당신이 갖기 위해 열심히 일했던 집에 남을 수 있다는 것을 확신하고 있다.


이것은 완전한 교체 비용을 보장하기 위함이다.




집을 추가할 때 보험 비용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것들을 고려하십시오.


예를 들어, 콘크리트와 같은 내구성이 강한 물질은 결국 당신의 보험료에 대한 돈을 절약하게 될 것이다.


내구성 있는 재료는 자연재해 시 손상되기 쉬우므로 보험사는 추가 비용을 더 적게 지불하고 보험에 가입할 수 있다.




공제액을 올리는 것은 주택 보험료를 낮추는 좋은 방법이다.


작은 청구는 비용이 들 수 있고 새는 파이프 손상이나 깨진 유리창과 같은 비용을 지불해야 하기 때문에 연구를 해야 한다.




집에 화재경보기가 필요해 많은 새로운 가정에는 이미 화재 감지기가 설치되어 있다.


그렇지 않다면 거실, 침실, 부엌에 탐지기를 설치해야 한다.


불이 나면 목숨을 구할 수도 있다는 것 외에, 보험료는 훨씬 줄어들 것이다.




집주인, 자동차, 생명, 건강 등 다양한 종류의 보험 상품을 판매하는 보험 회사를 둘러보십시오.


한 회사에서 보험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처리한다면 상당한 비용 절감을 누릴 수 있을 것이다.


모든 보험을 결합하면 지급액이 줄어들 것이고, 훨씬 더 쉽게 유지될 것이다.




주택담보대출 잔액을 전액 납부하면 연간 주택 소유자의 보험료 부담이 크게 줄어들 수 있다.


갚기 어려울 수도 있지만, 집을 소유하고 있기 때문에 더 많은 위험이 있기 때문에 보험료가 내려가기 때문에 많은 돈을 아낄 수 있다.




주택을 구입하는 경우 주택담보대출 납입금이 매월 포함되도록 연 주택 소유자의 보험료의 12분의 1로 설정되어 있고, 에스크로 계좌에 넣도록 하십시오.


그래야 이미 계좌에 돈이 들어가 있기 때문에 내야 할 때마다 보험료를 내기 위해 동전을 긁어모으는 일은 피할 수 있다.




집주인의 보험은 당신의 소유물을 보호해주기 때문에 당신은 그 보험이 없이는 결코 있고 싶지 않을 것이다.


이 기사가 그 사실을 확신하게 하지 마라.


주택 소유자의 보험은 당신의 가정에서부터 당신이 소유한 재산의 종류에 이르기까지, 당신의 상황을 가장 잘 커버하는 보험으로, 당신이 손해로 인해 발생하는 비용을 관리하는 것과 당신이 부담하는 손실의 비용으로 고통받는 것의 차이점이 될 수 있다.